Hunter Power Pack과 함께 맹수 사냥 경험을 한 차원 끌어올리세요. 이번 팩에는 장거리 사격의 정확성과 강력한 성능으로 유명한 고유 볼트 액션 소총 3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무기 각 소총마다 두 가지 유형의 탄약과 다양한 조준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surugi LRR .338 가장 명망 높은 장거리 소총 중 하나를 만나보세요. 장거리 사냥의 정확성이 뛰어나며, 탈착형 5발 탄창이 있어 크거나 위험한 사냥감을 잡을 때 적합합니다. Malmer 7mm Magnum 지금까지 만들어진 사냥용 소총 중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합성 소재의 개머리판과 카본 스틸 총열로 구성되어 매우 가벼운 소총이며, 성능 역시 입증되었습니다. 야생에 뛰어든 전 세계 사냥꾼들에게 다양하게 활용되는 총기입니다. Olsson Model 23 첨단 볼트 액션 소총은 사소한 부분까지도 전부 정교하게 설계되었으며, 최고급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널리 쓰이는 .308탄을 사용하며 매끄러운 작동을 위한 플루티드 볼트 설계, 카본 파이버 소재의 개머리판, 스테인리스 스틸 총열 등이 특징입니다. 중간 크기부터 큰 사냥감을 잡을 때 안성맞춤입니다. 새로운 스킨 Hunter Power Pack에는 무기의 외관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신규 페인트, 스프레이, 재료, 위장용 도색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