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yton 호수 구역으로 가는 길에 새로운 새가 발견되었으며, Doc's Outfitters에 청둥오리 사냥을 위한 새 장비가 입고되었습니다. Nordin 20SA: 하루의 계획을 충실하게 해둔 사냥꾼을 위한 완벽한 동반자인 20GA 반자동 총으로 까다로운 사용자에게도 여러 모로 유용한 장비입니다. Nordin 20SA는 가스 압력을 완벽하게 조정하여 안정성을 높였으며, 무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핸들링을 보유했습니다. 자동 재장전이 되며, 최대 3발까지 연사거 가능해 한 목표에 여러 발을 발사할 수 있으므로 어떤 사냥에서든 최대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소형에서 중형 사냥감, 물새와 고지대 사냥감 모두 사냥 가능합니다. 탄약: Nordin 20SA에서는 이미 판매 중인 20게이지 샷건 탄약을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오리 사냥에 특화된 새로운 탄약인 20GA Steel Birdshot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 20GA Steel Birdshot 납을 사용하지 않은 무독성 탄약으로, 테스트를 거쳐 국내 및 해외 사냥 규격에 부합하며 특히 조류 사냥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변종 Nordin 20SA는 3종의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군인, 위장, 장인입니다. 미끼: 이 놀랍도록 실제 같은 청둥오리 미끼는 수컷과 암컷 두 마리로 출시됩니다. 이 통통한 미끼들은 먹잇감이 풍부하고 안전한 먹이 활동지의 인상을 주어 아무리 조심스러운 청둥오리도 비행 대열에서 이탈하여 착륙할 것입니다. 물새 블라인드: 호숫가 근처에서 청둥오리를 사냥할 때 딱 어울리는 블라인드입니다. 설치하면 사냥꾼이 주변 환경에 더욱 쉽게 녹아들며, 사냥꾼이 활동이나 조준도 자유롭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