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팩에 포함된 사항: 10mm Davani(40A & G4LS): 근거리 및 중거리에서 사용하기 위한 대용량 탄창이 있는 반자동 권총입니다. 개조된 반사 조준경이 함께 제공됩니다. .243 R.Cuomo(Competitor & Champion): 정확한 장거리 사냥을 위한 중절식 단발식 권총. .45 Rolleston(Cavalry & Frontier): 강력한 저지 능력을 지닌 클래식한 서부의 미국식 리볼버. 내면의 카우보이를 깨우고 싶은 헌터에게 적합합니다. 신규 탄약: 10mm Auto Jacketed Hollow Point, 10mm Auto Hard Cast, .45 Flat Nose, .45 Colt Full Metal Jac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