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팩에는 혁신적인 FOXPRO X360 전자 콜러, 강력한 Moradi 모델 1894 레버액션 소총, 세련된 Stenberg 리커브 보우 등 야생의 자연에서 사냥감을 효과적으로 매복 공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완벽한 무기와 장비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OXPRO X360 전자 콜러 원격으로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는 리모컨이 장착되어 있고 게임 내 60종 이상의 동물을 사실적인 동물 울음소리로 유인할 수 있는 다양한 사운드 라이브러리가 사전 로드되어 있는 고급 호출 장치인 FOXPRO X360으로 우위를 차지해 보세요. FOXPRO X360은 또한 두 마리의 동물을 동시에 유인할 수 있는 FOXFUSION과 큰 소리가 감지되면 즉시 모든 호출을 중단하는 FOXBANG이라는 획기적인 라이선스 기술을 사용합니다. Moradi 모델 1894 클래식한 디자인과 다용도 레일이 장착된 광학 장치가 .44 Magnum 탄약통의 강력한 성능과 결합된 Moradi 모델 1894를 직접 경험해 보세요. 더불어 리볼버 권총과 탄약을 매끄럽게 공유할 수 있는 현대적 호환성의 혁신도 누릴 수 있습니다. Stenberg Takedown 리커브 보우 Stenberg Takedown 리커브 보우로 고요하게 사냥해 보세요. 경쟁 제품에 비해 활시위의 무게가 약간 가벼운 이 단거리 활은 윤리적 사냥을 위한 뛰어난 핸들링과 정확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