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atcher
Rain World: 관찰자는 Rain World의 DLC 확장팩입니다. 잠깐 스쳐가듯 보았던 무언가, 또는 어디론가를 향해 여정을 떠나세요. 발밑에서 세상이 무너져 내리기 시작할 때, 당신은 과거에 매달릴 건가요? 아니면 미지의 세계로 뛰어들 건가요? 전에 마주했던 것과는 다른 야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지의 생물이 추적하고, 오르고, 뛰어들고, 사냥합니다. 새로운 종들이 찢고, 쪼아내고, 파고들고, 숨죠. 포식자와 먹이의 정의가 바뀝니다. 그리고 그 사이에서, 길 잃은 외로운 슬러그캣이 왜곡된 세상의 파괴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