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enants
건물주가 되어 여러분만의 부동산왕국을 건설하세요! 여러분의 아파트를 한 쌍의 "상경한 타지인"이나 고양이 군단이 있는 할머니 중, 누구에게 임대하시겠습니까? 이웃이 더 이상은 참을 수 없다며 정기적으로 경찰을 부르기 시작하면, 집주인으로서 그 세입자를 어떻게 처리하실건가요? 세입자를 관리하세요! 누구와의 계약서에 싸인할 지 신중히 결정하십시오. 다양한 상황에 대응하십시오... 여러분의 세입자가 무슨 일을 벌일 지 알 수 없습니다: 이웃집을 화나게 하거나, 아파트에 불을 지르거나 또는 경찰 방문이 있을지도요. 무엇이든 유비무환입니다! 스타일을 포기하지 마세요! 아파트를 디자인하고 세입자를 기쁘게 하세요. 칠 벗겨진 페인트를 제거하고, 아파트를 정리하고, 새 가구를 들이세요. 아파트를 더 말끔히 준비할수록 더 많은 임대료를 벌 수 있습니다! 기업가마인드를 깨우세요! 가능한 한 많이 벌기 위해 현명하게 투자하십시오. 저렴한 아파트를 검색하여 특가에 사들이세요! 수 백만의 수익을 한 방에 올릴 수 있는 위험한 투자를 선호하시나요? 아니면 좀 늦더라도 안전하게 재산을 쌓는 걸 선호하시나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세요! 건물주가 되어 진지한 비즈니스 세계의 모험을 시작하세요. 직접 운명의 주인이 되어 모험과 큰 돈으로 가득한 여행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