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echnomancer
영어 게임 테크노맨서가 화성에 사는 마전사로서의 삶으로 안내합니다. 플레이어는 인공두뇌 이식으로 증폭된 파괴적인 전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에게 두려움과 경외의 대상인 플레이어는 본격적인 테크노맨서가 되기 위한 입문식 완료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 액션 RPG에는 독특한 세 가지 전투 스타일과 강력한 전기의 힘에 초점을 맞춘 4가지 전투 스킬 트리가 존재합니다. 물론 모든 상황에 무자비한 힘을 쓸 수는 없습니다. 퀘스트 진행에는 다양한 대화가 중요하며, 어떤 결정을 내리냐에 따라 스토리와 세계가 극적으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신은 물론 점차 같은 편이 되는 동료를 위한 장비, 무기 및 갑옷을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잊혀진 낙원, 얼음 아래 잃어버린 도시, 먼지만 휘날리는 화성 곳곳에 위치한 디스토피아 판자촌을 탐험하십시오. 테크노맨서의 진실을 알아낼 때까지 살아남을 수 있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