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alos Principle Dyad Bundle
이 번들은 The Talos Principle: Reawakened과 The Talos Principle 2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The Talos Principle: Reawakened The Talos Principle: Reawakened(탈로스 법칙: 재각성)과 함께 사고를 자극하는 퍼즐과 철학적 질문, 숨 막히는 영상미의 세계로 돌아가 보세요. 이 결정판은 탈로스 법칙의 획기적인 서사를 재조명하며, 더욱 방대하게 리마스터된 시뮬레이션 세계로의 여정에 몰입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The Talos Principle: Reawakened은 새로운 콘텐츠와 보강된 게임플레이, 그리고 아름답게 강화된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호평을 받았던 확장팩, '게헨나로 가는 길'을 다시 체험하고 완전히 새로운 챕터인 '태초에'에 뛰어드세요. 시뮬레이션의 첫 번째 중요한 테스트를 주도하며 깊은 실존적 질문에 직면하는 알렉산드라 드레넌의 이야기는, 플레이어에게 인간 존재의 본질에 대한 깊은 통찰을 제시합니다. The Talos Principle 2 The Talos Principle 2는 두뇌를 자극하는 1인칭 퍼즐 게임으로, 전작의 철학적 주제와 멋진 세계를 크게 확장하여 더욱 많은 도전을 제공합니다. 생물학적 인류는 멸종했지만 로봇의 도시에서 인류의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새로운 세계에서 태어난 여러분은 거대한 힘을 숨기고 있는 신비한 거대 구조물과 관련된 놀라운 모험에 휩쓸리게 됩니다. 더 많은 것을 발견할수록 우주의 본질과 문명의 목적에 대한 질문에 더 많이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더 나은 내일에 대한 깨진 약속, 인류의 실수를 반복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 이성에 대한 믿음 또는 인류를 완전히 포기하는 것. 당신이 내리는 선택과 당신이 따르는 방향이 이야기의 진행 과정을 결정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