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AG-ALONG OBSESSION
한 편의 영화 같은 1인칭 호러 게임 속에서 끔찍한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가 되어, 자신에게 깃든 저주를 푸는 방법을 찾으세요! 잊혀진 리조트를 파헤치던 '후이팅'의 조사는 결국 비극으로 끝났습니다. 끔찍한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인 그녀는 이제 끊임없는 악몽에 시달립니다. 절박한 심정으로 찾아간 무당은 충격적인 진실을 예고합니다. 원한으로 가득한 원혼이 그녀를 쫓고 있으며, 동료들의 목숨을 앗아간 그 저주가 여전히 그녀의 삶을 옥죄고 있다는 사실을 말이죠. 살아남기 위해 후이팅은 공포의 근원지인 버려진 리조트로 돌아가, 그곳에서 저주의 연결 고리를 끊어내기 위한 처절한 의식을 치러야 합니다. 하지만 원념으로 가득 찬 리조트 부지는 과거의 잔혹한 비밀을 감춘 채 그녀를 위협합니다. 후이팅은 얽히고설킨 이 땅의 수수께끼를 풀어나가야 합니다. 그러지 못하면 그녀 또한 리조트의 마지막 희생자가 될 것입니다. 모든 그림자에 기억이 머물고 모든 원혼이 복수를 꿈꾸는 악몽 속으로 후이팅을 안내하세요. 복잡한 퍼즐을 풀고, 과거의 단서들을 조합하고, 복도를 배회하는 끈질긴 초자연적 존재들로부터 기지를 발휘해 숨어야 합니다. 당신의 용기가 시험대에 오를 것입니다. 과거와 마주하는 것만이 저주를 깨뜨릴 유일한 희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