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rge - Windows 10 version
대재앙적인 사고로 인해 정신은 잃은 당신은 고강도 외골격을 장착한 상태로 깨어납니다. 박진감 넘치는 근접 전투 액션으로 살벌한 적들과 거대 보스들을 처치하세요. 적들의 특정 부위를 노려 절단한 부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잘라낸 부품으로 무장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무기와 방어구를 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