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ar Named EOS - 별을 향한 여정
The Star Named EOS - 별을 향한 여정은 사진 촬영을 주요 테마로 한 스토리 중심의 퍼즐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면서도 덧없는 순간을 사진으로 찍으면서 손으로 그린 아름다운 세계를 탐험하세요. 과거의 사진을 재현하면서 서서히 가족과 얽힌 수수께끼의 진실을 밝혀내고 기억의 단편 속에 숨겨진 사랑의 진짜 모습을 되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