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nking City
The Sinking City는 공포 문학의 거장 H.P. 러브크래프트가 창조한 세계관에 착안하여 만들어진 오픈 월드에서 펼쳐지는 모험 및 수사 게임입니다. 반쯤 물에 잠긴 도시 오크몬트는 초자연적인 힘에 휩싸입니다. 당신은 사립 탐정이 되어 도시와 그곳 주민들을 홀린 것의 정체를 밝혀내야 합니다. - H.P. 러브크래프트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은 스토리와 숨 막히는 분위기를 즐기십시오. - 광활한 오픈 월드를 걸어서, 배를 타고, 또는 다이빙 장비를 착용하고 탐험하십시오. - 하나하나의 사건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엔딩이 달라지는 개방형 수사 시스템 덕분에 반복 플레이 가치가 높습니다. - 1920년대의 각종 무기로 악몽 같은 괴물들을 처치하십시오. - 정신 건강을 관리하며 광기 뒤의 진실을 밝혀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