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의 메이크업 컬렉션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은은한 아이섀도와 자연스러운 립글로스를 사용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대담한 립스틱과 강렬한 스모키 아이섀도를 사용한 특별한 메이크업까지 모두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키트로 데이트, 결혼식, 시상식, 졸업식 등 다양한 상황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내 보세요. (크리에이터: CRYPTICSIM) 주요 특징 맞춤 메이크업 - 파운데이션, 컨투어, 하이라이트 등의 아이템으로 심의 메이크업을 완성하세요. 가짜 주근깨, 애교점 같은 독특한 아이템을 추가하면 더욱 개성적인 외모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The Sims 4 및 모든 게임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