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플레이 캠페인 "The Sabotage"
이 대규모 싱글 플레이 확장팩에서 Robert North가 되어 활약하십시오. 다른 시점에서의 이야기를 경험하고, Sniper Ghost Warrior 3의 메인 이벤트를 이끌었던 분리주의자들의 봉기를 목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