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umble Fish 2 Additional Character - Hazama
과거 브래드 회장의 비서였으나, 사실 프로브 넥서스의 실권을 쥐고 있던 건 하자마였다. 브래드가 은퇴한 후 사장 자리를 넘겨받았으며 새 회장 베아트리체를 공식적으로 지지한다. 하지만 뒤에서는 더 많은 권력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