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sychoduck
The Psychoduck은 왕관을 수집하는 정신 이상 오리의 이야기를 따라가는 잠행 게임입니다. 이 오리는 자신의 수집품을 늘리기 위해서라면 적 왜가리를 죽이는 일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새총으로 경비병의 주의를 돌리고, 악어를 타고, 거북이가 길을 찾아가는 걸 도와주세요! 달팽이를 전부 모으고, 다양한 메카닉을 이용해서 개구리 경비병의 주의를 돌리고, 각 맵을 진해해서 하얀 새를 암살하세요. 특징 * 잠행 기반의 퍼즐 액션 게임 플레이 * 여러 가지 동물을 이용하는 다수의 게임 메카닉 * 숨겨진 달팽이를 모두 모으세요 * 3가지 환경에서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