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lanet Crafter Deluxe Bundle
The Planet Crafter 1~8명의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된 우주 생존 오픈 월드 테라포밍 크래프팅 게임입니다. 사람이 살 수 없는 혹독한 행성의 생태계를 변화시켜 인류가 거주할 수 있는 곳으로 만드세요. 생존하고, 자원을 모으고, 기지를 건설하세요. 산소와 온도, 압력을 생성해 완전히 새로운 생물권을 조성하세요. The Planet Crafter - Planet Humble 새로운 Planet Humble 세계에서 Planet Crafter로서 새로운 시작을 경험하세요!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미지의 땅을 탐험하며, 그곳의 이야기와 새로운 요소, 비밀을 발견하고, 다시 한번 행성 전체를 테라포밍하는 과제를 완수하세요! The Planet Crafter - Toxicity Toxicity DLC는 과거 산업 활동으로 심하게 오염된 미지의 행성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도구와 기계를 사용해 이 행성이 본래의 모습을 되찾도록 해야 합니다.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황무지를 탐험하고,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며, 행성의 부활을 도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