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uter Worlds: Spacer's Choice Edition Upgrade
이미 Windows Store를 통해 아우터 월드 기본 게임과 DLC 에리다노스 살인사건 및 고르곤의 위험을 구매한 플레이어는 아우터 월드: Spacer’s Choice 에디션을 할인된 가격에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구매 옵션을 적용하려면, 플레이어는 Windows Store에서 기본 게임 및 관련 DLC 구매에 사용한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한 상태여야 합니다. *Private Division의 아우터 월드: Spacer’s Choice 에디션 PC 버전의 권장 소비자 가격을 따릅니다. 업그레이드는 한 계정당 한 번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