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uter Worlds 2 – 디지털 아트북 & 사운드트랙
본 콘텐츠는 The Outer Worlds 2의 추가 콘텐츠이며, 본편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The Outer Worlds 2 프리미엄 에디션 및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에디션에는 디지털 아트북과 사운드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