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uter Worlds 2 - 기업 감사 프리미엄 팩
황금 달 인간 방어구, 헬멧, 시그니처 근거리 및 원거리 무기, 충성스러운 황금 비늘쥐 애완동물이 포함된 기업 감사 프리미엄 팩은 The Outer Worlds 2 프리미엄 에디션과 프리미엄 업그레이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