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ccultist
The Occultist에서, 이상 현상 조사관인 앨런 레벨스는 자신의 아버지가 갑자기 사라진 이유를 찾기 위해 신비한 갓스톤 섬으로 찾아갑니다. 아버지는 수십 년 동안 섬 이야기를 했지만, 앨런이 아는 것은 아버지가 그곳에서 태어나 유년기를 보냈다는 것뿐이었습니다. 하지만 앨런은 혼자가 아닙니다. 그는 이전 조사 때마다 가지고 다녔던, 기원을 알 수 없는 신비한 펜듈럼을 가지고 다닙니다. 정체불명의 갓스톤 섬에 유일하게 남겨진 듯한 안개 낀 거리와 광기 어린 건물들을 돌아다니며 점점 분명해지는 것은... 이번 일은 그 어떤 사건과도 다를 거라는 사실입니다. 갓스톤에서는 1950년까지 사악한 종교 단체가 거주하며 불쾌한 실험과 잔인한 의식을 거행했습니다. 그 이후로 오늘날까지 누구도 이 섬에 발을 들이지 않았습니다. 앨런은 이상 현상에 관한 재능을 활용해 갓스톤의 거리와 건물에 얽매여 있는 듯한 영혼들과 소통하거나, 모든 방법을 동원해 분노한 그들로부터 피해야 합니다. 이상 현상 조사관인 앨런 레벨스에게 이런 일들은 낯설지 않습니다. 하지만 미스터리한 갓스톤 섬과 아버지의 실종에 관한 답을 찾으려는 그의 여정은 앨런의 능력을 시험대에 올립니다. 갓스톤은 오컬트 세상에서 가능한 일에 대한 앨런의 신념을 그 어떤 조사보다도 크게 흔들어 놓습니다. 어쩌면 갓스톤에는 풀어야 할 저주가 숨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야 하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