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essenger - Picnic Panic
The Messenger의 서사시는 열대 액션으로 가득 찬 여름 휴가 DLC에서 계속됩니다! 부드킨 섬에서, 악마 바르마'타젤이 무력한 작은 생물을 납치하여 자신의 사악한 의식에 사용하려 합니다. 영웅 전령만이 휴가겸임무 모험에서 그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