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oundation Boost
DLC 패키지에는 하킨이 여정을 시작하는 데 약간의 도움을 줄 2가지의 특별 자원 카드가 들어있습니다. ● 능력치 포인트 카드 이 카드를 사용하면 능력치 포인트 2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물약 카드 이 카드를 사용하면 체력 물약을 1개 더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자원 카드들은 DLC를 설치하는 즉시 각 캐릭터 / 게임 저장 데이터의 소지품에 추가됩니다. 자원 카드를 사용하면 해당 자원을 얻을 수 있으며, 카드는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