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lder Scrolls Online 기본 게임에 더해 Morrowind, Imperial City, Orsinium, Thieves Guild, Dark Brotherhood 모험이 들어 있습니다. 모든 전설에는 시작이 있고, The Elder Scrolls Online에선 당신과 함께 시작됩니다. TES V: Skyrim의 1,000년 전에 벌어진 Tamriel의 파란만장한 과거에서 나만의 이야기를 써 내려가세요. 세 달마다 무료 모험과 보상을 선보이는 새 시즌, 당신의 여정을 따라 세상이 변화합니다. 새로운 시즌 - 클래식 TES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이야기와 실험적인 콘텐츠를 3개월마다 새롭게 만나보세요. Tamriel Tomes를 플레이하면서 엄청난 보상도 획득하세요. 다채로운 판타지 세계 — Tamriel을 누비며 짜릿한 모험을 즐기세요. Morrowind의 버섯 숲을 탐험하고, Oblivion에서 데이드라와 전투를 벌이고, PvP 전투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결투하세요. 동일한 테마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풍부한 스토리 - 많은 사랑을 받은 Elder Scrolls 게임들과 동일한 테마로 제작된 스토리텔링에 깊이 빠져 보세요. 친구들과 함께, 아니면 홀로 끝없이 진화하는 세계를 탐험하세요. 직접 결정하는 여정 — 마음이 원하는 대로 퀘스트와 챌린지를 선택하세요. 오직 나만의 Elder Scrolls 세상을 만들어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