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ark Eye: Memoria
2개의 스토리, 2명의 주인공으로 하나의 거대한 모험을 경험하세요. Memoria에서 플레이어는 개성 있는 2명의 주인공을 따라 각기 다른 시간대를 여행하게 됩니다. 한 명은 전쟁 영웅이 되고 싶은 남국의 공주 Sadja와 여자친구에게 걸린 저주를 풀고 싶어 하는 새잡이, Geron이죠. 이 게임에서는 포인트 앤 클릭 게임 플레이 방식으로 특별한 마법 능력을 사용하게 됩니다. 남국의 공주 Sadja는 Aventuria에 이제껏 없던 거대한 전쟁에 참전하고 성공을 거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영웅이 되겠다는,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원대한 야망을 품고 있습니다. 이 전쟁은 사람이 살아갈 수 없는 사막 중간에서 펼쳐지는 마법사의 전쟁이죠. 새잡이인 Geron은 대전쟁에서 약 450년이 지난 후 세상에서 살고 있습니다. Geron의 영원한 사랑 Nuri는 사악한 저주에 걸려 까마귀가 되어버렸죠. Nuri가 다시 인간의 몸을 찾으려면 마법 능력을 지닌 미스터리한 상인 Fahi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Fahi는 Geron은 그 대가로 자신이 꿈 속에서 본 퍼즐을 해결하는 걸 도와야 한다고 합니다. 답을 찾기 위한 여정 중 만나게 되는 사건은 Sadja와 Geron이라는 두 주인공의 이야기에 그대로 이어지며, 현실에는 오래 전 잊혀진 암울한 과거의 모습이 투영됩니다. Memoria는 클래식한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 플레이와 판타지 장르에서 큰 성공을 거둔 RPG 세계관, The Dark Eye의 특징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포인트 앤 클릭 어드벤처 게임 퍼즐에 마법적 요소, 즉 말하는 지팡이가 추가된 독특한 게임이죠. 8개의 챕터를 진행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Sadja와 Geron의 운명을 플레이하며 서로 알지 못하는 사이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제어하고, 500년이라는 시간의 간극을 메웁니다. Memoria의 각 챕터에서는 아름다운 그래픽, 멋진 배경,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판타지 범죄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퍼즐 디자인은 챕터마다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