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맨
기업의 사다리를 올라 보스를 쓰러뜨리세요! ‘컴퍼니맨’은 평범한 월급쟁이 ‘짐’이 되어 플레이하는 정통 액션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키보드로 정신 나간 직장 동료를 때리고 이메일로 사악한 상사들을 쏘고 굿 워터 컴퍼니에서 커피 콩으로 강해져보세요. 직장 생활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CEO가 되기 위한 평생의 사명을 완수하세요! ・정상에 오르며 앞길에 있는 모든 사람을 파괴하라 부비트랩, 이상한 직장 동료, 힘겨운 상사로 가득한 7개의 회사 부서를 뛰어 다니며 당신의 플랫포머 실력을 시험해보세요. ・아름답게 만들어진 세계에 빠져들어라 회계부의 에어컨이 만들어낸 얼음 바닥부터 인사부의 끝없는 산더미 같은 서류에 이르기까지 손으로 그려낸 아름답고 다양한 장소를 탐험해보세요. ・재치있는 방법으로 전달되는 공감 가는 문제 당신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는 게으른 매니저나 다단계를 권하는 짜증나는 동료를 기억하시나요? 직장 생활에 관련된 많은 말장난과 농담에 분명 웃게 될 겁니다.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며 자신을 발전시켜라 새로운 부서를 이긴 후 키보드 업그레이드로 자신을 업그레이드하세요. 뒷말을 던지는 것부터 스팸 메일 쓰나미를 폭파하는 것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일을 끝낼 수 있습니다.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활력을 되찾아라 약해진 느낌이 드나요? 당신의 건강과 체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커피 휴식 시간을 가지세요! 카페인 없인 회사 전복도 못하는 법이죠! ・커피 원두로 강해져라 커피 원두는 건강과 체력을 부스트해줍니다. 커피숍에서 직장 동료들을 때려 얻었던 돈을 커피 원두를 사는 데 써보세요. ・비밀의 건틀릿 던전을 조심하자 ‘짐’은 직장 동료들의 물결 속에서 싸울 수밖에 없는 비밀스러운 건틀릿 던전에 도전해볼 수 있습니다. 이 던전들은 찾기가 쉽지 않으니 잘 찾아보세요! ・모두에게 알맞은 난이도 초보든 전문가든, 일반 난이도부터 불가능 난이도까지 다양한 난이도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불가능 난이도는 한 번 게임을 클리어한 후에 해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