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a 3: Bloodlines
The Coma 3: Bloodlines는 도망치며 숨어야 하는 2D 호러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무시무시한 꼭두각시와 그림자들을 피해 단서를 모으고, 퍼즐을 풀면서 세 주인공이 휘말리게 된 혼란과 미스터리를 파헤치세요. 서스펜스와 긴장감이 플레이어를 압도하는 가운데, 대한민국 고유의 주술, 저주, 역사, 문화 및 생활양식을 체험할 수 있는 독특한 게임입니다. 스토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이곳에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사립학교, 세화고등학교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면에는 세화재단이란 이름 아래 저주받은 역사 속 지하세계, 그중에서도 현실 세계의 거울 차원이자 악몽의 공간인 '코마'를 연구하려는 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공간을 탐사의 영역으로 여기고, 위험한 존재를 억제하려는 유령자경단도 있습니다. 과거의 망령들이 긴 시간을 거슬러 현시대에 다시 출몰하기 시작했고... 한동안 잠잠했던 코마는 다시 한번 악몽의 공간으로 변하고 말았습니다. 핵심 특징 코마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온갖 소문과 도시 전설이 현실로 나타나며 곳곳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그림자의 세계입니다. 이곳에 침입했다가 목숨을 잃은 자는 영혼이 육신으로부터 단절되어 영영 깨어날 수 없습니다. 이색적인 미스터리 호러의 무대: 대한민국의 특색 있는 지역에서 오컬트와 수수께끼로 가득한 독보적인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전작의 미스터리와 비밀이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뇌를 자극할 것입니다. 과연 누구를 믿고, 누구의 믿음을 저버리겠습니까? 새롭게 선보이는 장소: 새로운 임무를 떠맡은 여러분은 익숙한 학교와 동네를 벗어나 새로운 장소로 뜻밖의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이 모험에서 홀로 발버둥 치게 될지, 끔찍한 운명으로부터 당신을 구해줄 누군가가 나타날지는 아무도 모를 일입니다. 숨바꼭질: 그림자들은 미쳐 날뛰고 있고, 끔찍한 꼭두각시들은 여러분을 뒤쫓고 있습니다. 싸움은 불가능합니다. 기회를 틈타 어떻게든 숨어야만 하며, 적당한 때에 재빨리 움직여 이들 눈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새로운 특징 저주로 물든 역사에서 찾아온 4명의 보스: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완전히 새로운 보스가 오고 있습니다. 저마다 다른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는 이들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각각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더욱 탄탄해진 영역 디자인: 더 폐쇄적이고 비좁아진 공간에서 펼쳐지는 숨바꼭질 액션으로 긴장감이 더해졌습니다. 3명의 플레이어 캐릭터: 저마다 다른 강점과 약점을 가진 세 명의 인물을 번갈아 플레이합니다. 셋 모두 전작의 팬이라면 반가워할 얼굴들입니다. 전작 스토리의 종착점: The Coma 1에서 시작된 세화고등학교 이야기가 시리즈 중 가장 강렬한 이번 편에서 마무리됩니다. 전작에서 풀리지 않은 수많은 비밀도 밝혀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