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ase of the Golden Idol: Lemurian Vampire
이 콘텐츠를 플레이하려면 "황금 우상 사건"이 필요합니다. 시간 속에 사라진 문명 부와 전설의 젊음의 샘에 관한 진실을 찾아 떠나는 레무리아 대표단의 원숭이 손 섬으로 향하는 위험한 여정을 따라가세요. 그들의 탐욕과 호기심은 보상을 받을까요 아니면 어두운 운명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죽음과 기만, 고대 의식으로 가득 채워진 세 가지 새로운 시나리오를 통해 시간 속에 사라진 고대 문명의 진실을 밝히세요. 숨겨진 진실 새로운 캐릭터를 탐색해서 그들의 동기와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세요. 그러나 그들은 그렇게 쉽게 비밀을 알려주진 않을 겁니다. 연역적 추리 능력을 한계까지 밀어붙여 보세요. 스토리라인 연결 Lemurian Vampire DLC는 Spider of Lanka DLC를 메인 게임과 직접 연결합니다. 당신을 앞길을 막는 건 수수께끼의 탑 주민과 강력한 황금 유물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