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allisto Protocol - Riot Bundle
새로운 모드인 폭동 모드, 살상의 순간을 멋있게 연출해 주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흥미로운 신규 치장 아이템 컬렉션을 제공하는 폭동 번들을 경험해 보세요. 폭동의 시작 폭동 모드에서 지금까지 아무도 그 존재를 알지 못했던 블랙 아이언 교도소의 미확인 구역으로 가세요. 포식생물 무리가 득시글대며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점점 상대하기 어려워지는 적들을 물리치며 크레딧을 획득하여,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해제하고 생존에 도움을 주는 체력과 각종 자원을 구매하세요. 목표를 완료하여 일시적으로 무제한 탄약과 그립 충전이 생기는 특수 능력을 획득하고, 즉각적으로 적을 처치하는 데 사용하여 전투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세요. 새로운 살상 방법 치명적인 살상력을 뽐내 보세요. 폭동 번들에 통쾌한 애니메이션 11종이 신규로 추가되어 제이콥이 포식생물을 잔혹하고도 창의적인 방법으로 처단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존을 다투지만 놓칠 수 없는 스타일 플레이어, 무기, 장비에 적용되는 새로운 치장 아이템 세트인 프로스펙터 스킨 컬렉션을 착용해 칼리스토 최초의 이주자들을 기억하세요. 뿐만 아니라 폭동 모드를 플레이하며 20,000 크레딧을 모으면 위험물질 스킨 컬렉션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