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tom
Atom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세요 - 물리 영재인 Ryan Choi는 멘토이자 1대 Atom이었던 Ray Palmer가 알 수 없는 이유로 사라진 이후로 Atom의 역할을 맡게 됐습니다. 양자 축소 기술을 갖춘 Ryan은 양자 바이오 벨트의 아원자 파워를 사용해 사라진 친구를 찾고 정의를 위해 싸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