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tsumo Party
맞춰 보세요. 스모와 벽과 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그것들이 모두 Testumo Party에서 합쳐졌다는 것입니다! Tetsumo Party는 스모 전사들이 일본 TV쇼의 영감을 받은 자유로운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모인 게임입니다. 그들은 다가오는 대나무 벽에 난 웃긴 모양의 구멍에 맞게 몸을 움직여야 하지만, 그렇지 않아도... 뭐, 더 재밌는 상황이 벌어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혼자 이기면 무슨 소용인가요? 당연히 친구들과 겨뤄봐야죠! Tetsumo Party에서는 최대 4명까지 재미난 대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종목은 무엇일까요? 모든 팔다리를 따로 컨트롤해야 합니다. 잊지 마세요, 대나무 벽은 가차없이 다가올 것입니다. - 음식과 다과를 가져온 웨이터 같은 요소들 때문에 한눈을 팔 수도 있습니다. 손을 뻗어서 집되, 다가오는 벽을 조심하세요! - 이 게임은 싱글플레이, 협동플레이, 로컬 멀티플레이 대결이 가능합니다. - 새로운 캐릭터들이 해금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