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ed on Humans: Escape Room
당신은 기니피그입니다. 무슨 실험인지 발견하고, 탈출할 수 있을까요? 인간에 대한 테스트는 어두운 환경의 탈출방에서 하며, 당신의 모든 기술을 테스트합니다. 퍼즐을 풀고, 비밀 코드를 발견하고, 숨겨진 물건을 찾고, 연구센터의 여러 방을 조사하면서 그곳으로 이끌어낸 사건들을 밝혀 내세요. 이 모험이 진행되는 각 방을 탐색함으로써 이 미스터리를 해결해보세요. 당신은 탈출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