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t Drive Unlimited Solar Crown - Diamonds Starter Pack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면 시즌 솔라 패스를 포함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Starter Pack 구매 시 이례적인 보너스로 무료 다이아몬드 100개를 받고 시즌 4 솔라 패스를 지금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