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an Armada
이 무자비한 탈영병 세력은 로봇 군대를 결성해 인류를 무력으로 통합하려 합니다. Starfield의 이번 스토리 DLC에서 적의 강점 위협에 맞서 싸우며 새 장소를 둘러보고, 신기술을 발견하고, 강력한 신규 무기를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