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nal Shift
터미널 시프트는 버려진 공항 터미널을 배경으로 한 심리적 공포 게임으로, 이곳은 끔찍한 악몽의 반복 고리로 변해버렸습니다. 접근 코드를 위한 숫자를 모으고 위협적인 존재와의 만남에서 살아남아 탈출하세요. 각 루프에는 전체 접근 코드를 위한 숨겨진 숫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숫자는 공항 표면의 어디에나 있을 수 있으며, 형상화된 물체나 특이한 시각적 패턴 속에 숨겨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코드는 절차적으로 생성되며 매 루프마다 변경됩니다. 이 과정에서 사용자의 입력값이 저장됩니다. 번호를 찾은 후에는 다음 루프로 진행하기 전에 키패드 장치에 입력해야 합니다. 전체 10자리 코드를 모으고 탑승 게이트에 접근하여 탈출하십시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알 수 없는 존재가 공항을 장악하고 터미널의 그림자 속에 숨어, 그 끔찍한 존재감으로 당신을 사냥하고 있습니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피해야 합니다. 선택적 VHS 카메라 모드. 게임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아날로그 인터페이스를 구현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줌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최소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소름 끼치는 분위기로 몰입감 넘치고 현실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몰입감 있는 카메라를 활용한 동적 플레이어 이동 시스템. 끝없는 공항 터미널을 탐험하고 치명적인 존재와의 만남에서 살아남으세요. 루프 전체에 걸쳐 숨겨진 숫자를 찾아 분석하라. VHS 카메라 모드에 줌 기능이 적용된 메커니즘. 다양한 난이도의 게임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