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ASLIDE
툴록이라는 눈여우가 되어 6각형 격자를 기반으로 한 이 퍼즐 게임의 다양한 레벨을 통과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100개의 레벨을 가로질러 장애물이나 가장자리까지 직선으로 미끄러져 이동하며 함정을 피해 마지막 6각형에 도달하는 올바른 경로를 찾아야 합니다. 게임에 포함된 도움 기능 덕분에 막힐 걱정 없이 난이도가 점점 높아지는 다양한 세계에서 새로운 메커니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난이도를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250개 이상의 선택적 도전 과제가 레벨 곳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특징: * 12개의 세계에 걸쳐 배치된 100개의 레벨, * 색다른 사고를 요구하는 6각형 격자, * 게임이 진행될수록 추가되는 10가지 메커니즘, * 점차 어려워지는 난이도와 함께 게임 내에서 제공되는 도움(해결 방법), * 실수했을 때 이동을 취소할 수 있는 기능, * 100개의 레벨에 걸쳐 펼쳐진 250개 이상의 선택적 도전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