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ts & Trees
임무는 간단합니다. 자연의 그리드 속에서 나무 옆에 텐트를 치는 것입니다. 그리드 주변 숫자는 각 가로 및 세로줄에 텐트를 몇 개 배치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하지만 주의하세요. 텐트가 서로 닿으면 안 됩니다. 각 레벨의 정답은 하나뿐이므로 시간을 갖고 신중하게 계획해 움직이세요. - 게임을 진행하면 격자도 커지고 레벨도 어려워져, 더욱 머리를 짜내 전략을 생각해야 합니다. - 다크 모드를 포함하여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다양한 음악 트랙과 테마를 통해 게임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캠핑 친구를 초대하여 로컬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최대 4명이 협력하여 퍼즐을 풀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일일 레벨로 계속해서 신선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세요. 텐트를 치고 도전할 준비를 하세요! 즐거운 캠핑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