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pest Pack (Full Version)
Hydro Thunder Huriicane 폭풍우 팩에서 부스터를 켜고 물보라를 가로지르며 새로운 트랙과 보트, 도전 과제를 경험해 보십시오! 버뮤다 삼각지대의 중심부에 나타나는 허리케인과 같은 거대한 파도를 뛰어넘고, 화산 분출과 함께 진동하는 잃어버린 도시 아틀란티스를 돌파하십시오. 폭팔물로 가득한 굉음의 성에서는 폭탄물을 피하며 질주하는 짜릿함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초고속 베테랑 보트인 매끈하고 재빠른 사이클론과 초현대적인 휘플래쉬로 순위표에서 상위를 차지하십시오. 또한, Vector Unit이 개최한 Design-A-Skin Contest에서 수상한 스킨과 함께 새롭게 추가된 보트 스킨으로 기존 및 새로운 보트들을 꾸며 보십시오. 그리고, 모든 레이스와 타임 어택, 링 마스터 이벤트에서 진정한 실력을 보여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