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ari Trials (Xbox One)
사무라이 고양이의 발로 푸는 퍼즐 수련 중인 사무라이 고양이의 날카로운 두뇌(와 빠른 발놀림)를 경험하세요! Temari Trials는 템마리를 밀어 보물을 여는 소코반 스타일의 논리 퍼즐 게임입니다. 진정한 무사의 길을 걷기 위해 도전해보세요. 픽셀 아트와 격자 기반 이동 시스템으로 구성된 게임은 배우기 쉽지만 마스터하기 어렵습니다. 각 스테이지는 당신의 논리를 시험하고, 실수를 해도 걱정 마세요: 무한히 되돌릴 수 있습니다. 정확성은 훈련의 핵심입니다! 30개의 레벨은 일본 전통 숲의 고요함과 지역의 도장에서 펼쳐지며, 퍼즐은 점점 더 복잡해져 전략적 사고를 요구합니다. 클래식한 퍼즐 메커니즘, 아늑한 분위기, 그리고 정교한 푸시 기술을 연마하는 고양이 주인공이 마음에 든다면 Temari Trials는 당신의 마음과 두뇌를 모두 사로잡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