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ari Trials: Dojo's Test (Windows)
Temari Trials: Dojo’s Test는 픽셀 아트 스타일의 논리 퍼즐 게임으로, 여우가 테마리를 밀어 잠긴 상자를 해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테마리가 상자를 맞출 때마다 자물쇠가 하나씩 풀리고 모든 자물쇠가 해제되면 클리어됩니다. 테마리끼리 서로 밀 수도 있어 창의적인 퍼즐 풀이가 가능합니다. 게임에는 30개의 싱글 플레이 스테이지가 있으며 상자의 자물쇠 개수와 테마리 이동 방식에 따라 난이도가 점점 상승합니다. 플레이어는 1~3개의 자물쇠가 달린 상자들과 테마리의 배치를 분석하고 각 밀기의 순서와 방향을 계획해야 합니다. 스테이지를 시작하면 먼저 상황을 관찰하고 행동한 후 필요하다면 되돌리기나 재시작을 사용합니다. 모든 자물쇠를 해제하면 여우는 다음 시험으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