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KKEN TAG 2 온라인 패스
온라인 모드에 입장할 수 있는 패스포트다. 이것을 소유하고 있으면 전세계의 「TEKKEN」플레이어와 대전을 하고 랭킹을 겨룰 수 있다. ※온라인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 필요한 다운로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