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O 아이돌 코스튬 세트
지금 한창 잘나가는 인기 아이돌 유닛 풍 코스튬 「Team O」의 추가 팩입니다. 각 캐릭터에게 1벌씩, 합계 4벌의 코스튬이 추가 됩니다. ■대상 캐릭터 「히토미」「레이팡」「코코로」「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