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스킨 번들 - Team Distressed 세트
Team Distressed 무기 스킨으로 Gears 3 멀티 플레이어 무기 로드아웃을 마치 도난 당한 듯한 외양으로 바꾸어 보십시오. COG 및 로커스트 색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