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A 아이돌 코스튬 세트
시선을 두기가 난처할 것 같은 섹시계 아이돌 코스튬 「Team A」의 추가 팩입니다. 각 캐릭터에게 1벌씩, 합계 6벌의 코스튬이 추가 됩니다. ■대상 캐릭터 「모미지」「레이첼」「크리스티」「리사」「티나」「엘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