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uki Sunset
선셋 아일랜드에서 롱보드를 타는 멋쟁이 너구리, 타누키를 만나세요. 평범한 너구리처럼 보일지 몰라도, 타누키는 전 세계 최고의 롱보드 잡지, FISH의 표지를 장식하는 꿈을 가진 대단한 너구리랍니다! 경관이 기가 막힌 산맥을 따라 미끄러져 내려오고, 북적이는 도시의 거리를 휘젓고 다니고, 선셋 아일랜드의 모래사장을 따라 질주하면서 롱보드를 마스터하세요. 타누키를 훈련시켜서 램프에서 점프뛰기부터 뒤로 롱보드 타기까지, 엄청난 묘기를 펼치세요. 꽤 쉬운 것 같죠? 사실... 달려드는 차와 트럭을 피하고 갑자기 꺾이는 모퉁이도 돌아야 하거든요. 그리고 타누키에게 먹이 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너구리는 배가 고프면 쓰레기통까지 뒤지는 녀석들이니까요. 롱보드를 타면서 타누키 비트를 모아서 타누키에게 먹이를 주고 밥의 스케이트 숍에서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세요. 타누키가 FISH의 표지를 장식하려면 멋진 옷도 준비해야 할 거예요. 롱보드를 타고 정상에 오를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