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aka 바이커 유니폼 번들
플레이가 가능한 캐릭터 Hayato Tanaka의 새로운 바이커 유니폼을 받아보세요. Tanaka의 모터사이클 유니폼 (7 스킨 스타일 포함), 헬멧 꾸미기 액세서리(7 스킨 스타일 포함)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