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탐험하며 높이 뛰어오르고 무기를 발사해서 곤충의 침략으로부터 가족들을 보호하세요. 아름다운 북유럽의 풍경 속에서 세상 가장 귀여운 타마린 원숭이와 함께 액션을 펼치며 자연을 만끽하는 삼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을 즐기세요. 공해와 파괴의 주범인 곤충들이 세력을 넓혀가자 날쌘 원숭이가 가족의 생존을 걸고 싸움에 나섭니다. 놀라운 양방향 3D 세상, 영장류 체험 플랫폼, 벌레 퇴치 슈팅 액션 게임에 빠져보세요. 숲속, 피오르드, 산맥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면서 민첩한 타마린 원숭이와 함께 북부 야생지대를 탐험해 보세요! 신비한 전기 반딧불이를 쫓아가고, 춤추는 개미들이 사는 비밀의 땅속 세상을 발견하고, 순수한 새들을 구출하며, 원숭이들의 아름다운 자연을 지켜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