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arak Trail
무작위로 생성된, 전리품과 미스터리와 위험이 가득한 트레일 위를 나아가면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주사위 세트를 이용해 전투하고 트레일을 오염시킨 악으로부터 주민들을 보호하는 덱 빌딩 로그라이크 게임을 즐겨보세요. 타마락 트레일을 오염시킨 사악한 존재를 물리칠 사명을 짊어진 철갑상어 로지의 일원으로서, 당신의 임무는 모든 주민들의 삶에 평화를 되찾아주는 것입니다. 특징: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주사위: 다양한 주사위 면 중에서 강력한 시너지를 내고 전장을 주무를 수 있는 조합을 선택합니다. 다시 굴리기와 터닝 스킬을 연계하면 어마어마한 위력을 낼 수 있어요! 세 가지 캐릭터 클래스: 탐정, 마법사, 추적자의 세 캐릭터 클래스 중에서 선택하여 악의 근원에 관한 단서와 게임의 판도를 뒤집는 유물을 찾아보세요. 트레일 삼매경: 무작위로 생성되어 매번 다른 보스, 목표, 이벤트가 있는 트레일을 통해 매번 새로운 플레이를 무제한 즐길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경로를 선택하고 자원을 관리하여 모험을 무사히 마치십시오. 엘드리치 유물: 트레일을 잠식한, 현실을 왜곡하는 힘이 영구적으로 부여된 아이템이 더러 있습니다. 이들을 모아 주사위를 더 획득하거나 캐릭터의 전투 스타일을 혁신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