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co Tom 2
하늘에 떨어지는 재료를 모아서 타코를 만드세요! 놀이공원에서 실망스런 하루를 보낸 Taco Tom은 여자친구인 Sally와 헤어질 결심을 하는데, Sally가 이유를 알 수 없는 기이한 죽음을 맞이하고 맙니다. 다시 솔로가 되어 심란한 Tom은 Sapphire라는 이름의 오징어에게 관심을 갖게 됩니다. Tom과 Sapphire는 서로 사귀게 될까요? Tom은 Sally에게 일어난 사건의 내막을 알아내게 될까요? Tom이 이 질문에 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타코를 만드는 것뿐입니다. Tom은 자신에 관함 예기치 못한 답변도 얻게 될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