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 T-800
이미 종말을 맞이한 듯한 미래 세계인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에서 온 사이보그 암살자 터미네이터 T-800는 거의 파괴가 불가능하며, 우월한 미래 기술의 집합체입니다. 엄청난 전투 기술과 인공 지능을 지닌 그는 최강의 살인 기계라고도 불립니다.